경주한옥호텔 황남관, 품격있는 여름휴가 숙소로 인기

입력 2015-07-24 14:57  



여름 휴가지하면 떠오르는 바닷가. 그러나 붐비는 사람들과 바가지 요금, 엄청난 교통 체증 등을 생각하면 한편으로는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때문에 휴식 다운 휴식을 즐기려는 이들은 오히려 바닷가나 리조트 등을 피해 한적한 여행지를 찾기도 한다.

그런 면에서 옛 왕국의 숨결을 느끼고, 박물관을 체험하고, 다양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경주는 추천할 만한 휴가지다.

최근에는 경주숙박의 대표지라 할 수 있는 경주한옥호텔 황남관(대표 박진용)이 새롭게 증축 오픈해 경주를 찾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높여주고 있다.

경주한옥체험이 가능한 황남관은 복층 구조로 한층 이색적이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조식 레스토랑, 커피숍, 호텔 바 라운지, 50인 회의실 등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기업체 및 동호회의 워크샵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교통편도 편리해 경주 IC에서 5분, 경주터미널과 경주역에서 10분 거리로 첨성대, 천마총, 안압지, 교촌학온마을, 계림숲 등 경주의 대표 유적지구와 가까워 도보로 경주여행을 하기엔 최적의 입지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매력적이다. 황남관은 한복을 빌려 입고 경주 유적지 곳곳을 둘러보는 한복 여행을 제공하며, 여행 후에는 무료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까지 선사한다. 또한 야간 쥐불놀이체험, 곤장치기체험, 다듬이체험, 널뛰기, 떡메치기 등 20여 종류의 전통놀이체험까지 제공하고 있어 호텔 내에서만도 충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밖에 투숙객에 한해 10% 할인 된 가격으로 시티투어 이용이 가능하며, 렌터카의 경우 사전 예약하면 황남관에서 인수반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황남관 측은 “이번에 새롭게 증축 오픈하게 되면서 고객분들께 한층 편안하고 여유로운 경주여름휴가를 선물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